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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션팰리스 여행서비스 이용에 관련된 약관을 알려드립니다.

 

제1장 총칙

 

제1조(목적) 1. 이 약관은 펠리스레저산업(이하 '회사')가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이용자의 권리·의무 및 이용조건,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 「PC 통신, 모바일 무선 등을 이용하는 전자거래에 대해서도 그 성질에 반하지 않는 한 이 약관을 준용합니다.」

 

제2조(약관의 명시와 개정) 1. 이 약관은 내용과 상호 및 대표자 성명, 영업소 소재지, 주소, 연락처(전화, 팩스, 전자우편주소 등), 사업자등록번호 등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서비스를 통하여 공시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2. 회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보호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서비스를 통해 공지합니다. 4.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정부가 제정한 전자거래소비자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 관례에 따릅니다.

 

제3조(용어의 정의) 1. 이용자란 회사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2. 회원이란 회사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3. 비회원이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제2장 회원가입

 

제4조(회원가입 계약의 성립) 1. 이용자는 회사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써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2. 회사는 다음에 해당하는 이용계약 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① 본인의 실명으로 신청하지 않았을 경우 ②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하였을 경우 ③ 이용 계약 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였을 때 ④ 사회의 안녕과 질서 혹은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하였을 경우 ⑤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신청요건이 미비한 경우

 

제5조(회원자격 탈퇴, 제한, 정지) 1. 회원은 회사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즉시 회원 탈퇴를 처리합니다. 2. 회원의 가입신청 허위 등록, 서비스 이용 관련 대금 기일 내 미지불, 타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 방해 및 정보 도용 등의 전자상거래질서 위협 행위, 건전한 회사 운영을 해하거나 업무 방해 등 회사가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정지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하는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제6조(계약사항의 변경) 1. 회원은 이용 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이 있는 경우, 즉시 전자우편 및 기타 방법으로 수정 또는 회사에 수정 요청 을 해야 합니다. 수정을 하지 않아서 발생하는 이용자의 피해에 대한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제3장 서비스 제공 및 이용

 

제7조(서비스의 종류) 1. 회사는 서비스의 내용과 종류를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사항은 공지사항을 통하여 공지합니다. 서비스의 종류는 아래와 같습니다. ① 인터넷 온라인을 통한 항공/호텔예약/판매 ② 인터넷 온라인을 통한 여행상품 예약/판매 ③ 기타 여행관련 상품 및 정보 서비스

 

제8조(서비스의 중단) 1.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의 일부 혹은 전부의 제공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①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②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③ 국가비상사태, 정전,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제4장 책임

 

제9조(회원의 의무) 1. 이용자는 서비스를 이용할 때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① 신청/변경 시 허위내용 등록 및 타인의 정보를 도용하는 행위 ②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행위 ③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④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화상?음성?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사이트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⑤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행위 ⑥ 기타 관계 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2. 이용자는 서비스에서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승낙 없이 회원의 이용 이외의 목적으로 복제하거나 이를 출판 및 방송 등에 사용하는 등의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영업활동의 결과와 이용자가 규정에 위반한 영업활동을 이용하여 발생한 결과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서비스에서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승낙 없이 회원의 이용 이외의 목적으로 복제하거나 이를 출판 및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제10조(회사의 의무) 1. 회사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재화?용역을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타인에게 누설, 배포하지 않습니다. 3. 회사가 상품이나 용역에 대하여 「표시?광고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3조 소정의 부당한 표시?광고행위를 함으로써 이용자가 손해를 입은 때에는 이를 배상할 책임을 집니다.

 

제5장 계약 해지 및 서비스 이용제한

 

제 11조(계약 해지) 1.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회원 본인이 온라인을 통해 회사에 해지 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사전통지 없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 가입신청 허위 등록 또는 실명이 아닌 경우 - 타인의 서비스 아이디(ID), 이메일(e-mail), 비밀번호를 도용한 경우 -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한 경우 -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를 한 경우 -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저해되는 내용을 고의로 유포시킨 경우 - 회원이 국익 또는 사회적 공익을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 이용을 계획 또는 실행하는 경우 -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위배되는 경우

 

제12조(이용제한에 대한 사항) 1. 회사가 제5 장 제1조 2항 각호의 규정에 의하여 이용제한을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그 사유와 일시, 기간, 기타 사항을 정하여 이메일(e-mail)이나 기타 방법에 의하여 해당 이용자나 대리인에게 통지합니다. 단, 회사가 긴급하게 이용을 정지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2. 제1항의 규정에 의해 이용제한의 통지를 받은 이용자 또는 대리인은 그 이용정지의 통지에 대하여 이의가 있을 경우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제2항의 규정에 의한 이의신청에 대하여 그 확인을 위한 기간까지 이용정지를 일시 연기할 수 있으며, 그 결과를 이용자 또는 그 대리인에게 통지합니다. 4. 회사는 이용정지 기간 중에 그 이용정지 사유가 해소된 것이 확인된 경우에는 이용정지 조치를 즉시 해제합니다.

 

제6장 손해배상 및 면책조항

 

제13조(손해배상에 관한 사항)  1.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이용자에게 발생한 어떠한 손해에 관하여도 책임지지 않습니다.  2. 회사는 유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와 관련되어 회사의 귀책사유로 발생하는 모든 손해에 관하여 관계법률이 정하는 손해배상을 해당회원에게 하여야 합니다.

 

제14조(면책조항) 1.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손익이나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5조(분쟁해결) 1. 회사는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필요한 모든 노력을 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3. 회사와 이용자 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과 관련하여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시?도지사가 의뢰하는 분쟁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제16조(관할법원)  1. 서비스의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될 경우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부칙] (시행일) 본 약관은 2013년 4월 15일부터 적용됩니다.